지극히 개인적인 사용후기/가전제품History

삼성노트북 갤럭시북4 울트라 NT960XGL-X94A를 구매해보았다.

호기심 말풍선 2025. 10. 15. 18:34
반응형

 

이번에 삼성노트북 갤럭시북4 울트라를 구입했다.

 

"삼성전자 갤럭시북4 울트라 NT960XGL-X94A 인텔울트라9 SSD2TB 문스톤그레이 RTX4070 게이밍 120HZ RAM 64GB 노트북" 이런 이름으로 등록된 상품이다.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고 기존에 쓰던 컴퓨터는 벌써 5년차가 넘어가고 있었다. 당시 가장 좋은 노트북을 구매했다보니 현재 5년이 지났지만 CPU Ranking을 보더라도 중간 등급에서 살짝 위를 찍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Ryzen7을 좋아한다.

 

이번엔 인텔로 바꾸어 보았다. 그리고 성능이 좋은 것을 선택해보았다. 혹시 몰라 외장그래픽카드가 들어간 제품을 골라보았다.

 

선택지 중에 ACER도 있었고 ASUS도 있었다. ASUS는 A/S서비스를 포기해야한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일단 패스했고 ACER와 삼성을 놓고 고민을 꽤 했었다. 같은 기종을 보면 대략 100만원 차이가 났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성을 고른 이유는 믿을 수 있는 A/S서비스라서 판단되었다.

 

이렇게 박스가 왔다. 물론 더 큰 박스가 있었지만 박스를 뽑아보니 다시 박스가 나왔다.

안에 컴퓨터가 보였다.

빼보니 이렇게 볼 수 있었다.

뜯어보니 안에 잘 포장되어 있었다.

역시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있었다. 부속품도 아주 간단하게 되어있었다.

 

모니터도 안전하게 보호받고 있었다.

보호필름을 따로 구매해서 같이 붙여 보았다. 살짝 기포가 생기긴 했지만 만족했다.

이렇게 매우 잘 돌아가고 있다.

 

요즘 컴퓨터는 설정이 쉬었다. 새롭게 컴퓨터를 구매할 생각이라면 삼성도 좋은 것 같다. 난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