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개인적인 사용후기/피부History

일반 화장품 대신 퓨리톤 스프레이 + 젤 조합을 사용해보았다. (어머니의 피부당김 현상은 이제 끝!)

호기심 말풍선 2024. 9. 14. 10:05
반응형

 

평소 피부에 관심이 없었다. 남성들 중에 패션, 피부에 관심이 많은 사람도 있지만 나는 그런 부류가 아니었다. 외모를 꾸미느니 내면을 가꾸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고 공부하거나 내적 실력을 쌓는데 관심을 가졌다. 그러다보니 피부는 그냥 엉망인 상태로 지냈던 것 같다.

 

10여년 전 첫 직장생활을 시작할 때, 직장생활 20년차 만년 여자 대리님이 나를 보고 했던 말이 있다. 그 떄는 6개월 내내 밤11시까지 야근을 하고 있었고 만년 여자 대리님은 오후6시 칼퇴를 계속하고 있었던 상황이었다.

 

"XX씨. 안경도 쓰고 얼굴에 좀 뭐 좀 바르고 좀 꾸미고 살아요. 20대 같지 않게 늙게 하고 다니니 보기가 안 좋네. OO회사 이미지에 맞게 잘 좀 꾸미고 다녀봐욧!"

 

그 때 이런 소리 들었을 때 기분이 나빴다. 집에 가면 자정이고 회사오면 아침8시인데 꾸미는 에너지가 도저히 생기지 않았다. 지금 생각해보면 성추행적 발언이지 않았나 싶었다. 남성도 성추행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해주지 않았던 시절이라 이런 식의 말이 있었던 것 같다. 여튼 옛날 시절이니깐 이런 이야기를 대놓고 했던 것 같다.

 

약 1년 전부터 외부 미팅이 잦게 되었다. 10여년 전에는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이제는 신경을 써야하는 시점이 된 것 같았다. 그래서 8개월 전부터 퓨리톤의 효능을 믿고 "퓨리톤 스프레이"와 "퓨리톤 젤"을 사용하게 되었다. 겨울이 한창일 때 제품을 사용했다. 그리고 여름이 지나 벌써 가을이 왔다.

 

사용하기 전 사진은 아래와 같다. 보다시피 모공은 넓고 피부표면이 그리 고르지 않았다. 기미가 보이는게 나이를 더 들어 보이게 하는 결정적 원인인 것 같았다.

6개월 전 사진임. 모공은 어쩔수 없지만 검정색 기미가 좀 많이 보인다. 피부를 엉망으로 관리했으니 이건 당연한 셈.

 

6개월이 지났다. 아침마다 퓨리톤 비누를 사용하고 세안이 완료된 후에 퓨리톤 스프레이를 뿌렸다. 스프레이가 마르면 퓨리톤 젤을 발랐다. 퓨리톤 젤은 2회 이상 도포했다. 1회만 도포하면 금방 마르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2회 또는 3회 이상 도포했다. 겨울이 끝나는 시점에는 3회정도, 여름에는 2회 정도 도포했던 것 같다.

 

6개월 후 사진임. 확실히 피부는 개선되었음. 기미는 많이 사라지고 모공의 크기도 줄어 들고 피부가 매끈해짐.

확실히 피부가 개선된 것을 볼 수 있다. 기미는 많이 사라졌고 모공 크기도 줄어 들었고 피부가 매끈해 졌다. 최근 2주전부터 피부 스크럽을 일주일에 1회 정도 하고 있다. 피부 밑에 있는 피지를 뽑아 올리고 있는데 이 작업도 도움이 된 것 같다.

 

최근 친구들을 다시 만났는데 피부가 확실히 좋아졌다는 평가를 들었다. 개선 효과가 있는 것은 주변 사람을 통해 확인 된 것 같다.

 

내가 사용한 제품은 아래 두 제품이다. 퓨리톤 스프레이와 퓨리톤 젤!

 

어머니도 피부가 매번 마른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다. 그래서 나도 퓨리톤 제품을 쓰는데 어머니께도 피부관리에 대한 제품으로 퓨리톤을 추천했다. 정확히는 내가 위 제품을 쓸 때 같이 사서 드렸다. 어머니도 사용기간이 약 8개월으로 예상된다. 어머니는 처음에 퓨리톤 스프레이, 퓨리톤 젤만 쓰셨다. 퓨리톤 젤을 3회 이상 도포하면 피부 당김 효과가 줄어 들었다고 이야기해주셨다.

 

일반 화장품은 화학성분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준다고 어머니께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로션은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주기 때문에 쓰긴 했지만 여전히 화학제품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다. 그런데 퓨리톤 제품을 쓰고 나서 피부 당김 효과가 확실히 사라졌다면서 너무 고맙다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추가로 퓨리톤 스킨 리젠 엠플, 퓨리톤 스킨 리부트 세럼 크림, 퓨리톤 아이 젤 크림, 퓨리톤 에센스를 사다 드렸다. 이 제품을 쓴지는 약 1달 정도 되는데 어머니 말씀에 따르면 "피부가 촉촉"해졌다고 하셨다. 퓨리톤 스프레이와 젤 조합도 괜찮은데 어머니께서 "퓨리톤 스킨 리젠 엠플", "리부트 세럼 크림" 조합이 굉장히 좋다고 극찬하셨다.

 

퓨리톤 회사 이미지를 긁어 왔다.

 

내 경험과 어머니의 경험을 정리하면

 

1)퓨리톤 스프레이와 퓨리톤 젤 조합으로 피부 건조를 확실히 개선할 수 있었다. 어머니 말씀에 따르면 "뽀송뽀송"함을 유지할 수 있었다.

 

2)퓨리톤 스킨 리젠 엠플, 퓨리톤 스킨 리부트 세럼 크림, 퓨리톤 아이 젤 크림, 퓨리톤 에센스 조합을 사용하면 피부가 "촉촉"해진다고 어머니께서 극찬하셨다.

 

 

 

 

내가 이렇게 퓨리톤 옹호자가 된 이유는 몇가지 있다. 먼저 퓨리바이온 제품을 통해 퓨리톤을 섭취하고 나서 몸에 염증이 많이 사라졌다. 음식을 먹고 발생하는 이상 반응이 현저히 줄었다. 소양인은 특정 음식에 취약하다고 한의사분들이 이야기하고 병명을 찾지 못한다는 양의사분들이 있었는데 내 질환이 많이 해소되었다.

 

두번째는 황반변성이라든지 눈건조 증이 퓨리톤 안약, 퓨리톤 아이리드 스프레이를 통해 크게 해결되었다. 이제는 눈 건조 증상은 없다.

 

이렇다보니 퓨리톤에 대해 좀 더 찾아보게 되었고 자연 광물 제품이 일반 화학 제품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비누에도 화학제품이 들어가 있고 화장품에도 화학제품이 들어가 있는데 이 것을 모두 광물 제품으로 바꾸면 몸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퓨리톤 비누, 퓨리톤 화장품을 사용하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사용한 후에 만족도는 매우 높다. 그래서 몸이 안좋거나 피부를 생각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한번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진심이다.